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뮤직 페스티벌 "키나시의 대음악회 (木梨の大音楽会)" 1/2부터 라이브 영상 전달 예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키나시 노리타케 (木梨憲武)를 중심으로 한 음악 페스티벌 "키나시의 대음악회"가 12월 26일에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 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회장이 된 퍼시피코 요코하마에서는, 좌석수에 제한을 마련해 검온 및 소독이나 회장내의 환기 등,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책이 철저히 실행되는 가운데 개최가 되었다.

공연시작 시간인 15시가 되자 스크린에는 이날 출연진들의 이름이 차례로 등장하면서 박수와 환성이 터져 나왔고, 스테이지에는 호화 풀 밴드로 세트가 짜여져 회장중에 붉은 펜 라이트가 빛나는 가운데, 키나시 노리타케가 댄서를 거느리고 등장, 「GG STAND UP!!」을 피로하며 라이브가 시작되었다.

1부와 2부에 걸쳐, AKLO, 나카모토 미즈키, AI, AK-69, DOBER MAN 등 연대별, 장르의 벽을 뛰어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차례로 게스트 등장해 박진감 있는 노랫소리와 사운드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키나시도 여러가지 스타일로 코스튬을 갈아입고 등장해, 아티스트들과의 퍼포먼스를 북돋았다.

마지막에는, 우자키 류도, 사토 코이치, 키나시 노리타케등 이 날의 출연자들이 재차 스테이지에 등장해 「살아 있을 때가 꽃이야 (生きてるうちが花なんだぜ)」를 피로, 약 4 시간 반에 걸친 라이브는 피날레를 맞이했다.

이 라이브의 모습은 2021년 1월 2일(토)부터 「이플러스」 「GYAO!」에서 각각 전달된다.

「키나시의 대음악회 (木梨の大音楽会)」
1월 2일(토)부터 영상전송 시작! 현재 방송 티켓 판매중.

●이플러스 (イープラス)
1/2(토)~1/8(금) 23:59까지 전달.

● GYAO !
1/2(토)~1/31(일) 23:59까지 전달.
1/9 이후는 스즈키 마사유키의 출연부분을 잘라서 전달.

●키나시 회원 (木梨の会員)
1/2(토)~1/31(일) 23:59까지 전달.
회원특전: 호화상품이 당첨되는 제비뽑기
1/9 이후는 스즈키 마사유키의 출연부분을 잘라서 전달.

자세한 내용은 TBS 라디오 이벤트 페이지에서
https://www.tbsradio.jp/event/534457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