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카토 미나미 (加藤美南 NGT48), 졸업 예고 "이제는 꿈을 향해"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GT48」의 카토 미나미(21)가 2021년 1월 31일로 졸업한다고, 25일 공식 홈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했다.

(C)Toshiki Aoyama

카토는 이 날 행해진 「NGT48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의 스테이지 상에서 졸업을 발표했고, 그 후, 공식 홈 페이지에서 「저, 카토 미나미 오늘 졸업을 발표했습니다. 연구생 전원의 정규 멤버 승격이 있었던 축하 석상에서 발표가 되어 더욱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 자신, 연구생이 되었을 당초에는, 모두와의 거리를 잘 잡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날이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여러분"이라고 부담없이 불러주거나, 밥을 함께 먹으러 가거나 하면서, 여기 있는 17명이 활동하는 것에 녹아들 수 있었고, 보람과 앞으로의 NGT48에 희망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날이 갈수록 믿음직스러워지고 지금의 NGT48에는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멤버들입니다. 저 자신, 장래 하고 싶은 것이 있어서, 아이돌로서의 활동은 승격을 목표로 열심히 하자고 이전부터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꿈을 향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아이돌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도 언제나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로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카토는, 15년 7월에 NGT48의 1기생 오디션에 합격해 가입했고, 「카토미나」의 애칭으로, 자신있는 아크로바틱을 무기로 2016년 1월의 극장 오픈에서는 센터를 맡았다. 동5월의 AKB48 「날개는 필요없다」로 첫선발 진입. 선발 총선거는 제8회(2016년)부터 76위→71위→30위를 기록했다.

졸업 공연에 대해서는, 추후 일시가 정해지는 대로 발표될 예정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