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제이오원 (JO1), 입생로랑 (YSL) 공식 뷰티 파트너로 취임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JO1이 입생로랑 보테의 "오피셜 뷰티 파트너"로 취임, 12월 23일에 도쿄 오모테산도 힐즈에서 회견을 실시했다.

JO1은 입생로랑 보테에 의해 2021년에 스테이지 및 사적으로 사용하는 뷰티 제품을 1년간 지원 받으며, 신제품 프로모션의 모델로서 활약하는 것 외에 이벤트 등단 등 다양한 대처에 참가할 예정이다.

JO1은 이날 검은 의상을 입고 회견에 등장, 그룹의 패션리더인 사토 케이고 (佐藤景瑚)는 의상에 대해 "이브 생로랑의 브랜드에 맞춰 시크하고 쿨한 느낌으로 맞춰 왔습니다"라며 긴장된 표정으로 코멘트했다. 이날 메이크업은 모두 이브생로랑 보테의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오히라 쇼세이(大平祥生)는 "화려하고 예쁘게 맞춰봤습니다"라고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설명했다.

카와시리 렌 (川尻蓮)은 오피셜 뷰티 파트너로 취임하면서 "매우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노래, 댄스외, 의상이나 헤어 메이크업도 합해 JO1의 퍼포먼스라고 생각하므로, 서포트를 받으면서 함께 좋은 것을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분발했다.

마지막에는 요나시로 쇼 (與那城奨)가 멤버들을 대표해 "입생로랑에서 서포트해 주신다니 저희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직 좀처럼 본래의 생활로 돌아갈 수 없지만, 팬 여러분 앞에서 퍼포먼스 할 수 있도록, 미용에도 조심해서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메세지를 보내면서, 회견을 매듭지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