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TERVIEW
[J 스타 인터뷰] 다나카 미나미 (田中みな実), "VOCE 베스트 코스메틱 2020" 수상 인터뷰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지난 12월 18일, 미용 매체 VOCE가 주최하는 <VOCE BEST COSMETICS AWARDS 2020>이 미용지 사상 최초로 유튜브 온라인 전송 라이브로 개최되었다.

「VOCE 연간 베스트 코스메틱 2020」의 발표와 함께, VOCE가 뽑은 「2020년 가장 아름다운 사람」으로선택된 다나카 미나미가 시상식에 등장했다.

VOCE 베스트 화장품 어워즈에서 선정되는 특별상인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외모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까지도 빼어난 전방위로 아름다운 사람에게 주어지는 유명한 인사를 선정하는 명예로운 칭호이다.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탤런트와 여배우로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한편, 풍부한 미용 지식과 끊임 없는 노력으로, 내외로부터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VOCE 지면으로 표현해, 독자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획득한, 여배우 다나카 미나미로 결정되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며 일본 미용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어워드 『VOCE BEST COSMETICS AWARDS 2020』, 이번에는 코로나화의 새로운 시상식의 형태를 모색한 결과 온라인으로 개최하였으며, 3D 버추얼스테이지 시상식에 나타난 다나카 미나미는 데코르테가 크게 열린 시어한 핑크색 롱드레스로, 전송 라이브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① VOCE가 선정한 '2020년 가장 아름다운 사람'에 선정된 소감은?

정말 미용을 좋아하고 화장품을 좋아하고요. 이런 상을 받게 돼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② 만약 특별한 스케쥴이 없다면 크리스마스는 어떤 식으로 지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까?

저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일이 없으면 거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쓸쓸해져 버리기 때문에.가능하다면 일을 하고 싶어요.

③ 지난 1년을 돌이켜보니 어떠셨나요?

세상 모두가 무척 힘들었던 해였던 것 같아요. 다만 저로서는 많은 일에 도전할 수 있어 아주 알차고 최고의 해였습니다.

④ 미용팬들 사이에서도 다나카의 미모는 늘 주목받는데, 평소 신경 쓰는 미용법은?

"기본적인 것을 확실히"라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클렌징이나 세안이나 바쁠 때일수록 시간을 갖고 천천히,라고 생각하며 스킨케어를 하고 있어요.

⑤ 가장 최근에 웃었던 일은 무엇인가요?

웃은 것? (웃음) 오늘 오전 구탄누보2 (グータンヌーボ2) 녹화 때 웃었어요! 자세한 건 방송을 봐주세요.

⑥ 2021년에 도전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내년에도 일을 통하여 결과를 내고 싶습니다.

⑦ 최근 할리우드 등에 진출하는 분도 많아졌습니다만, 장래 해외진출 계획은 있습니까?

우선 일본에서 제대로 결과를 남기고 싶어요. 그냥 일과는 무관하게 해외에 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태어난 뉴욕, 오래 살았던 런던…….살지 않을 때까지 장기 체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VOCE독자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VOCE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잘 보셨나요?' 마스크 생활을 한동안 이어갈 것 같아요. 단지, 그런 때이기 때문에 더욱, 미용을 "열심히"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즐겨"가요!"

(c)VOCE/講談社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