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퍼스트 러브 (初恋)', 입소문에 보답하는 개봉 2주차 스페셜 굿즈 이벤트 일정 공개독보적인 연출력과 폭발하는 광기로 실관람객들 완벽 매료!

잔혹함과 기발함으로 가득 찬 미이케 다카시 월드의 집대성을 담은 <퍼스트 러브>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개봉 2주 차 극장 이벤트를 공개했다. <퍼스트 러브>는 모두가 미쳐버린 어느 날 밤, 예기치 못한 사건에 뒤엉킨 잃을 것 없는 자들의 결코 멈출 수 없는 2020 가장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폭주 액션 로망스.

개봉 전부터 CGV 프리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기대감 속에서 지난 17일(목) 관객들과 만난 <퍼스트 러브>가 쏟아지는 실관람객의 극찬 세례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관객들은 “전성기의 감각으로 회귀한 미이케 다카시”(me****_cgv), “볼만한 영화를 만드는 감독 미이케 다카시”(mais****_naver), “하여튼 미이케 다카시 감독!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ksw8****_naver), “전성기 미이케 다카시의 광기가 느껴져서 정말 재밌었다”(rem4***_naver) 등 필모그래피 사상 역대급 마스터피스를 탄생시킨 거장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독보적인 작품성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여기에, “쇼타와 벡키의 연기가 압권”(coke****_naver), “가끔 의외의 곳에서 웃음이 터지는 B급 감성이 뿜뿜”(hoho****_cgv), “액션도 좋았고 연출력, 배우들 연기들도 너무 너무 좋았다”(go****_cgv), “난장판 폭력에 폭소. 뜻대로 되지 않는 삶을 상대로 맞서 싸운다”(ogr5****_naver), “액션과 유머까지 찰지다”(JS****_cgv), “<킬빌>이 생각났다”(mo****_cgv), “일본판 타란티노 영화를 보는듯한 폭력의 미학을 잘 살린 영화”(브루스****_cgv), “삶이 엉망진창이고 맘대로 되는 거 하나 없어도 그래도 살아간다는 그 에너지가 힘차고 피식피식 웃기고 캐릭터들이 매력적이어서 좋았다”(slow****_cgv), “정말 재밌다. 기발하고 유쾌한 영화”(도**_cgv) 등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역대급 ‘미친캐’들의 폭주하는 액션부터 보는 순간 감탄이 흘러나오는 독창적인 연출력과 그 속에 담긴 묵직한 메시지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가학적 미학 세계에 대한 호평 또한 쏟아지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퍼스트 러브>가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며 2주 차 굿즈 패키지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2주 차 굿즈 패키지는 로맨스 반전 뱃지부터 강아지 뱃지, 스페셜 스티커, 렌티큘러 엽서까지 다양한 굿즈를 증정. 오는 12/25(금)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각각 25일(금) 오후 2시 30분 대한극장, 26일(토) 오후 3시 메가박스 코엑스, 27일(일) 오후 2시 씨네큐 신도림에서 열린다. 각 극장별 다채로운 굿즈 구성은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발 빠른 예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하나의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매력적인 미이케 다카시 감독만의 세계를 오롯이 담은 로맨스 반전 뱃지부터 영화 속 시그니처들을 담아낸 스페셜 스티커, 불길에 휩싸인 배경지와 구성돼 호기심을 자극하는 강아지 뱃지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각양각색의 개성 있는 굿즈들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 평단 그리고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한 <퍼스트 러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퍼스트 러브

원 제 : First Love (初恋, Hatsukoi)

감 독 : 미이케 다카시

출 연 : 쿠보타 마사타카, 코니시 사쿠라코, 소메타니 쇼타, 벡키, 오모리 나오 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이드릴리즈㈜

배 급 : ㈜와이드릴리즈

제 공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개 봉 : 2020년 12월 17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