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SixTONES, 'anan' 통해 2021년 야망 피력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SixTONES가 1월 6일(수) 발매되는 여성 그라비아 주간지 「anan」의 표지에 등장한다.

데뷔로부터 약 1년, 팬 대망의 앨범 『1ST』를 릴리스 하는 SixTONES는 발매일이 되는 1월 6일에, anan의 2021년 1호째가 되는 「NEXT! 신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교과서.」 특집의 표지를 장식한다.

이번 촬영의 열쇠가 된 것은 "빛". 깜깜한 밤의 세계에 떠오르는 네온의 빛, 그리고 아침 노을 같은 핑크 그라데이션의 빛 속에서, 최강 쿨 & 모드인 6명이 포함되어 있다. 2021년, 개막호의 표지에 꼭 맞는 상황. 날이 어슴푸레 밝아가는 아침 노을 컷이 밝은 새해의 시작을 알린다.

형형색색의 네온 라이트에 둘러싸인 6인은 심플한 셔츠를 입고, 각각의 멤버 칼라가 반짝이는 네온과 함께 촬영한 컷들. 무심코 시선을 빼앗기는, 아티스틱한 포트레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거리는 핑크 그라데이션이 아름다운 아침 노을 라이트에서는 디자인성 있는 모드인 올 블랙 스타일로 등장, 자유롭게 몸을 움직여, 춤추면서 생동감 있는 촬영이 되었다. 솔로 컷부터 춤추는 페어 샷, 그리고 앞으로 걸어 나가는 6명의 집합 컷과 볼거리가 뛰어나며, 현력이 강한 그들만의 초스타일리쉬한 화보를 자랑하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