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코무로 테츠야가 내년 2월 발매하는 솔로 데뷔 앨범 디럭스판 "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 Special Edition" 관련 북렛 게재용 인터뷰에서, 31년만에 이 앨범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터뷰 시의 리포트가 특설 사이트에 게재되었다.

그는 2시간여에 걸친 인터뷰에서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당시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면서 자신의 기억과 현재의 시각으로 파악한 이 앨범을 돌아봤다. 

인터뷰 직전, 코무로 테츠야는 30년 이상 전의, 첫 솔로 앨범 「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를 손에 들고, 그리워하며 자켓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묻기도 전에 이야기를 시작했다. 

코무로 : 이 사진을 찍어준 것이 쉴라 록이었습니다. 섹스 피스톨즈나 브리티시 펑크 사진으로 유명한 여성 포토그래퍼입니다. 그녀가 아니라면 이런 멋진 사진은 못찍었을 것입니다. 지금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32년이라는 꽤 긴 세월을 상상해 보면 테크놀로지와 여러 가지를 포함해 지금까지도 현역적인 일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저는 그렇게까지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만, 금년은 노기자카 46에게 악곡 제공이나, 「Ground TK」의 채널 개설등을 통해서 느끼는 것은, 저 자신과 제가 만든 음악이 여러분의 기억에, 확실히 남아있구나라고 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이번과 같은 패키지의 릴리스, 그리고 팬 여러분의 생각을 축적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말하면, 코무로 테츠야=음악가라는 것을, 지금까지도 알릴 수 있게 된 것이 기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코무로 테츠야 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 Special Edition 특설 사이트
https://www.110107.com/tetsuyakomuro

2021년 2월 24일 출시 상품 정보
제목 : "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 Special Edition"
발매일 : 2021년 2월 24일(수)
품번 : MHCL-30665~30669 / 가격 : ¥12,000 (Tax out)
사양: 
【완전 생산 한정반】삼방키 BOX, 1Blu-Spec CD2+1BD+3AD(7inch 아날로그반/컬러 레코드 사양), 북렛, 리사이즈판 투어 팜프렛

■SonyMusicShop商品購入ページ
■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 Special Edition
https://www.sonymusicshop.jp/m/item/itemShw.php?cd=MHCL-30665
【Sony Music Shopオリジナル特典】Digitalian is eating breakfast 特製プレート
直径22cm!一日の始まりbreakfast(朝食)におすす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