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TV 朝日] 아라시 (嵐)의 TV 아사히 'Mステ 2시간 SP' 오늘 밤 (12/11) 방송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금년 내 활동을 중단하는 아라시가 1시간을 차지하는 TV 아사히계 「뮤직 스테이션 2시간 스페셜」(오후 8:00 ~ 9:48)이, 오늘 밤 방송된다.

아라시는 멤버 본인이 엄선한 11곡을 스튜디오 라이브 피로하는 것 외에 데뷔로부터 21년 동안 전138회에 걸친 M스테이지 출연회중에서 귀중한 영상을 보여 주면서 M스테와 아라시의 21년 역사를 더듬어 나간다.

King & Prince는 화제의 크리스마스 CM송 'I promise'를 퍼포먼스한다. 킹프리의 첫 윈터 러브송은, "성취되지 않는 사랑"이라고 느끼면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맹세하는 한결같은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올해 데뷔 30주년인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영화 주제가로도 쓰인 "혁명 (革命)"을 선보인다. AI는 7월 메이저에 데뷔한 기대주 래퍼 & 싱어 Awich와 특별 콜라보한 악곡" Not So Different Remix feat. Awich"를 피로할 예정이다.

LiSA는 흥행수입 역대 1위를 눈앞에 두고 있는 대히트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주제가 불꽃 (炎)을 선보이며, 그외에도 Little Glee Monster는 아카펠라 그룹 최초로 전미 1위를 차지한 펜타토닉스와의 콜라보 곡 "Dear My Friend feat. Pentatonix"를 가창한다.

▽出演アーティスト/曲目
AI「Not So Different Remix feat. Awich」
嵐 メンバー本人が厳選した11曲
King & Prince「I promise」
秦基博「泣き笑いのエピソード」
福山雅治「革命」
LiSA「炎」
Little Glee Monster「Dear My Friend feat. Pentatonix」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