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TERVIEW
[J 스타 인터뷰] 아야세 하루카 (綾瀬はるか), "가라다 메구리차 (からだ巡茶)" 뉴 TVCM 영상 촬영 소감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코카 콜라 시스템이 일본에서 처음으로,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히아루론산을 기능성 관여 성분으로서 배합한 기능성 표시 식품인 차 「가라다 메구리차 모이스쳐」의 발매에 즈음해, 국민적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가 출연하는 새로운 TV CF 「겨울의 건조」편(15초)을 2020년 12월 15일(화)부터 일본 전국 방영된다.

「가라다 메구리차 모이스쳐」는, 동양의 건강 사상에 근거한 "가라다 메구리차" 브랜드만이 가능한 차이며, 본 제품에 함유된 히아루론산은 피부 수분량을 유지시키는 작용이 있어 건조를 완화하는 기능이 보고되고 있어 피부 건조가 우려되는 겨울 추천 무당차이다.

발매 다음날부터 전국 방영되는 새로운 TV 광고에는, 「아름다운 피부라고 생각하는 연예인」 랭킹에서 항상 상위에 랭크되는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 아야세 하루카가 출연하고 있다.

- 아야세 하루카 촬영 후 인터뷰

Q: 오늘 하루 촬영 돌이켜보면 어떠셨나요?
푸른 하늘과 단풍 든 낙엽이 예뻤습니다. 걷고 있는 가운데, 저 자신의 마음이거나 피부와 대화하고 있는 것 같은, 그 조용하고 맑은 공기감이 굉장히 기분이 좋았고, 연기하고 있어도 즐거웠습니다.

Q: '가라다 메구리차 모이스쳐'를 마신 소감을 말해주세요.

히아루론산을 배합한 차라고 처음 들었을 때는 어떤 느낌인가? 별로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만, 우롱차 베이스로 매우 마시기 쉽고 뒷맛도 깔끔하고, 일상적으로 마실 수 있는 차라고 생각했습니다. 겉에서뿐만 아니라 속에서도 촉촉해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가라다 메구리차 모이스쳐'는 어떤 때 드시고 싶나요?

건조해서 목이 마르는 일도 많고, 확실히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15시라든지, 조금 피곤해졌을 때에, 조금 수분을 더하자, 같은 느낌으로 마시고 싶습니다.

Q: 이번 제품은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하우스 미용'이 화제가 된 해이기도 하지만, '피부하면 생각나는 연예인' 랭킹에서 1위를 획득하고 있는 아야세 씨의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촉촉한 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겨울은 건조한 계절이라 여자도 남자도 보습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스킨이나 로션을 제대로 바르는 기본적인 것이고, 평소부터 제대로 보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마스크를 쓰는 일도 많아지고 긁혀서 건조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피부 관리에 조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추워졌기 때문에 제대로 욕조를 사용해 혈액 순환을 좋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지까지 차가워지기 때문에 충분히 데워질 때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추우면 어깨도 많이 축 처져 버리기 때문에, 조금 팔을 돌리거나 스트레치 볼로 늘려보기도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아마 피부의 순환도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공식 사이트 URL: https://c.cocacola.co.jp/meguri/moistia/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