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힐튼 도쿄 1층 「마블 라운지」에서는, 12월 26일(토)부터 매년 항례의 딸기 스윗츠 뷔페를 개최한다. 예년 페어 기간 중, 호텔 전체에서 23톤 이상( 약 7만 7천 팩)의 딸기를 사용하는 명물 페어의 새로운 테마는 「RSVP. 앨리스로부터의 초대장」이다.

루이스 캐롤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부터 착상을 얻은 힐튼 도쿄 이그제큐티브 페스트리 세프 하리타 오사무의 신작 딸기 디저트 20 종류 이상과 프레쉬 딸기에 가세해 로스트 비프의 카빙등을 포함한 15 종류의 런치 아이템이 갖추어진 뉴 뷔페는, 애프터눈 디저트로서는 물론, 런치로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제안이다. 원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으며, 기간 중 매일 11시 반부터 17시까지 개최한다. (2021년 1월 1일부터 1월 3일 제외)

페어마다 스윗츠와 데코레이션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만들어 내는 「마블 라운지」의 스윗츠 뷔페는, 새로운 일상하에서도 뷔페의 즐거움이나 두근거림을 안전하게 전하기 위해, 여러가지 대처를 실시하고 있다. 인기 포토 스폿인 뷔페대는, 실제로 제공하는 스윗츠의 레플리카와 테마에 맞춘 데코레이션을 세팅하여, 언제라도 깨끗한 상태로 촬영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뷔페」로 변경된다.

그리고 그 뷔페대가 그대로 이동하는 듯한 포토제닉한 '스윗츠 왜건'이 각 테이블을 도는 것 외에 갓 만든 디저트를 그 자리에서 준비해 한 접시마다 서브하는 '라이브 스테이션', 또 각 테이블에는 사랑스러운 새장풍 스탠드 등이 배치된다.

이번에 새롭게 실시하는 것은, 뷔페 시작 시간을 3시간 앞당기고, 런치 아이템을 큰폭으로 증가했다는 점이다. 또 예약을 지금까지의 2부제에서 6부제로 변경함으로써 혼잡을 피해 소그룹으로 안내할 수 있어 점심 식사로는 물론 애프터눈 디저트로도 만족할 수 있는 형태이다.

『RSVP. 앨리스로부터의 초대장』 스윗츠 & 런치 뷔페 개요
회의장 : '마블 라운지' (힐튼 도쿄 1F)
기간 : 2020년 12월 26일(토) ~ 2021년 5월 예정 ※2021년 1월 1일 ~ 3일 제외
영업시간 : 11:30am – 5:00pm (예약은 6부제)
요금 : 1인당 ¥4,100(토,일,공휴일 ¥4,500) ※세금,서비스료 별도
예약: 웹사이트 https://tokyo.hiltonjapan.co.jp/plans/restaurants/sweets/marble_lounge_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