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SHOWROOM 주식회사가 스마트폰에 특화한, 버티컬 시어터 앱 「smash.」를 통하여 2020년 12월 5일(토)부터, EXILE/산다이메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 고바야시 나오키가 주연을 맡는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 「상자안에 The vertical FOCUS」의 독점 전달을 스타트한다.

본작은, 고바야시 나오키의 Instagram과 연동하는, 신감각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로, 같은 사건을, Instagram에서는 가로형 화면에서, 「smash.」에서는 세로형으로 전개해 나간다.

게다가 「smash.」의 「상자안 The vertical FOCUS」에서는, Instagram에서는 비추어지지 않는, 오리지날 에피소드· 제5화 「생각」을 최초 공개.

같은 시츄에이션을 다른 각도로 비추어, 한층 더 깊은 각도에서 시청자에게 몰입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에 도전하고 있다.

주연을 담당한 고바야시 나오키는 "Vertical 영화는, 스마트폰을 사용한 새로운 영화 시청 체험이며, 지금까지 없는 표현을 사용한 "종적 영화"입니다. 이런 새로운 작품에 참가할 수 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꼭 Instagram판과 비교해보면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mash.」서비스 개요 https://smash-media.jp/
스마트폰으로의 시청에 특화한, 5~10분 정도의 단척 영상 컨텐츠를, 음악·드라마·애니메이션·버라이어티등의 폭넓은 장르로 전개하는 버티컬 시어터 앱이다.
요금 : 월 550엔 (세금 포함)
제공업체 : SHOWROOM 주식회사
이용방법: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owroom.smash
[iOS] https://apps.apple.com/jp/app/id1506521850
·SNS:https://twitter.com/smash_media_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