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 슈퍼 닌텐도 월드 2021년 2월 4일 개장 예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오사카시 코노하나구)은 30일, 닌텐도를 테마로 한 신 에이리어 「슈퍼 닌텐도 월드」의 개업이 2021년 2월 4일에 결정된 것을 발표했다.

『슈퍼 닌텐도 월드』는 마리오를 비롯한 닌텐도의 캐릭터와 게임의 세계를 최신예 테크놀로지로 현실세계에 재현한 신지역. 내년 20주년을 맞이하는 USJ의 "메다마"로, 지금까지 「2021년 봄 개업」이라고 방송되었다.

마리오 카트를 테마로 한 라이드 어트랙션 『마리오 카트~국밥의 도전장』의 일부, 지역 심벌 중 하나인 마리오 카트의 어트랙션이 들어가는 「국밥성」의 내부도 아울러 최초 공개했다.

「마리오 카트」는, AR(증강현실), 프로젝션 매핑, 스크린 투영 영상 등 세계 최신예의 영상 기술과 스팀등의 특수 효과를 구사한 최신 어트랙션이며, 고객들은 '마리오 카트'를 직접 타고 운전대를 잡고 레이스를 펼친다. 드리프트나 스핀을 하면서 코스를 활주하는 고객의 바로 옆을, 마리오나 루이지들의 카트가 빠져 나가는 백열의 레이스 전개를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브랜드의 캐릭터 및 그 세계를 테마로 한 시설, 또한 '마리오 카트'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은 모두 세계 최초로 등장한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