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고베의 밤하늘을 밝히는 7색 빛 "Global Rainbow @KOBE 2020"는 새로운 생활 양식의 관점을 도입한 with 코로나 시대의 관광 형태이다.
실시기간 : 12월 4일(금)~13일(일) 10일간

뉴욕/베를린을 거점으로 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이베트 매턴 (Yvette Mattern)은 퍼포먼스, 퍼블릭 아트, 조각 등 다방면에 걸쳐 그녀의 미술 작품들이 세계 각국에 전시되어 있다.

■작품 감상 시 주의사항.

도로나 횡단보도에 멈춰 서서 감상, 안벽 등의 출입금지 장소나 사유지에 진입한 후 감상은
절대로 실시 불가이다.

차도나 갓길, 보도상 등에서의 차량 감상은 보행자나 다른 차량에 폐가 될 뿐만 아니라, 사고
연결될 우려가 있어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감상차 방문하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야 한다.

마스크 착용 후 소셜 디스턴스를 확보하여 감상해야 한다. 혼잡 해소 및 안전 확보를 위해 직원이나 경비원 등의 지시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개최의 일시 중단 및 중지를 실시하는 경우

악천후나 재해 등이 발생했을 경우

혼잡상황이 해소되지 않고, 안전을 확보할 수 없다고 주최자가 판단했을 경우

■새로운 투어리즘 

일본 관광청이 진행하고 있는 지원 사업으로, 지방공공단체나 관광 지역 만들기 법인(DMO)등이, 지역의 관광 자원을, with 코로나를 근거로 하여 보다 안전하고 집객력이 높은 것으로 갈고 닦는 대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일본 전국에서 약 550건의 사업이 채택되고 있다.

이 사업에 의해, 일본 관광청은 with 코로나 시기의 관광의 선행 모델을 정리해 「여행 수요의 회복」이나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s://newnormaltourism.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