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iziU"가 출연하는, 롯데 「Fit's」의 텔레비전 CM의 상세한 내용이 발표되었다.

출시 12년째를 맞아 '씹으면 코코로, 무지개가 뜬다!'를 컨셉으로 리뉴얼이 진행되는 인기상품인 'Fit's' 검의 플레이버 칩을 형상화한 컬러 볼이 가득한 풀 안에서, 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CM송인 「Step and a step」와도 함께, 신선한 NiziU의 웃는 얼굴은, 보는 사람의 흐릿했던 기분을 단번에 날려버릴 것이 틀림없다.

이번에, 롯데 「Fit's」의 CM송으로서 기용된 「Step and astep」를 수록한, 데뷔 싱글 「Step and astep」는 12월 2일(수)에 릴리스. 25일에는 동곡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고 또 각 음악 서비스로의 선행 전달도 스타트했다.

뮤직 비디오의 YouTube 재생 횟수는, 공개로부터 24시간 이내에 1,000만회를 돌파. 지금도 그 수는 계속 늘어나 26일 현재 1,6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게다가 11월 25일에는, 니혼 TV의 대형 음악 특별 프로그램 「베스트 아티스트 2020」에 출연해, 「Step and a step」를 세계 최초 피로했으며, NiziU의 퍼포먼스 방영 시에는 세대 순간 최고 시청률 16.0%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