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일본 로맨스 명작 영화 기획전’에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관람하면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로맨스 명작 영화 기획전’ 관람 시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면 영화의 짙은 여운이 전해지는 스페셜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상영하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월 개최하는 CGV ‘일본 로맨스 명작 영화 기획전’ 상영작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다리가 불편해 할머니의 유모차를 타고 세상 구경을 하는 ‘조제’(이케와키 치즈루)와 대학생 ‘츠네오’(츠마부키 사토시)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로맨스로 이누도 잇신 감독의 대표작이다. 12월 10일 개봉을 앞둔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 원작으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함께 상영작으로 선정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 ‘미오’(다케우치 유코)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로 지금까지도 네이버에서 일본 멜로 영화 평점 1위를 유지하며 인생영화로 회자된다. 두 영화 모두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은 물론 츠마부키 사토시와 이케와키 치즈루, 그리고 故 다케우치 유코의 팬들에게도 의미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12월, CGV ‘일본 로맨스 명작 영화 기획전’에서 상영 예정이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제       목 :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원       제 : ジョゼと虎と魚たち (Josee, The Tiger And The Fish)

감       독 : 이누도 잇신

출       연 :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 외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7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제       목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원       제 : いま、会いにゆきます (Be With You)

감       독 : 도이 노부히로

출       연 : 다케우치 유코, 나카무라 시도 외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