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호소노 하루오미 (細野晴臣) 데뷔 50주년 기념 "호소노 하루오미와 그들의 시대"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문예춘추(文藝春秋)에서 12월 17일에 「호소노 하루오미와 그들의 시대」(카도마 유스케·저)를 간행한다.

2019년, 호소노 하루오미가 1969년에 「만우절 (エイプリル・フール)」의 베이시스트로서 레코드에 데뷔한 지 50년을 맞이했다. 데뷔 이후, 「민낯 (はっぴいえんど)」 「틴 판 앨리」 「옐로우 매직 오케스트라」 등 일본의 음악사에 빛나는 수많은 밴드에 종사하였고, 솔로로도 많은 작품을 발표하면서, 아티스트들에게 악곡 제공, 프로듀스 등 폭넓게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그 영향은 세대를 초월해, 계속 퍼지고 있다.

지금까지도 수많은 인터뷰나 대담을 포함한 저작을 낸 호소노이지만, 그 긴 음악 활동을 부감 할 수 있는 책은 지금까지 없었다. 호소노 본인에 대한 롱 인터뷰에 덧붙여 마츠모토 다카시, 스즈키 시게루, 사카모토 류이치, 타카하시 유키히로, 하야시 다치오, 마츠토야 마사타카, 야노 아키코, 고시 미하루, 호시노 겐 등, 주위 아티스트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50주년을 맞이한 호소노의 성장 내력부터 음악 활동의 모든 것을 망라하는, 결정판이라고 할 만한 책이 간행되는 것이다.

호소노 하루오미 코멘트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もうこれ以上、話すことはないです。)"

저자 약력
카도마 유스케 (門間雄介)

1974년 사이타마현 출신. 와세다 대학 정치 경제학부 졸업. 피어, 록킹 온으로 잡지등의 편집을 다루고, 「CUT」 부편집장을 거쳐 2007년에 독립. 그 후 프리랜서로서 잡지 및 서적의 집필이나 편집에 종사했다. 주된 것은 이사카 코타로×야마시타 아츠히로 「실험 4호」, 니카이도 후미 「야동」, 호시노 겐 「둘이서 이야기하자」, 「호소노 관광 1969-2019」 등이며, 본서가 첫 단저이다.

[서지정보]
호소노 하루오미와 그들의 시대 (細野晴臣と彼らの時代 카도마 유스케 저)
12월 17일 발매
문학춘추 (文藝春秋) 간행
512 페이지
정가 2200엔 (+세)
ISBN: 978-4-16-391207-3
<상품정보 상세>
https://books.bunshun.jp/ud/book/num/9784163912073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