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재팬 필름 페스티벌(JFF)' 12/4 ~ 12/13까지 열흘 동안 온라인 개최

일본국제교류기금이 2016년에 발족한 재팬 필름 페스티벌(JFF)은 매년 세계 각국에서 일본영화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한 일본영화제를 개최해 왔지만,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상황이 악화되어 영화관에서의 상영이 어려운 지역도 있는 점을 감안하여 <온라인 일본영화제>로 실시하게 되었다.

작품들은 <JFF Plus> 웹사이트에서 5개월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한국이 포함된 제2그룹의 국가에서는 12월 4일(금)부터 13일(일)까지 열흘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의 배급회사들의 특별 협력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온라인 일본영화제에서는, 2020년 일본에서 개봉된 최신작 <마에다 건설 판타지 영업부>를 비롯하여 한국 미개봉 최근작 <댄스 위드 미>, 미우라 하루마 주연의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 야시로 타케시 감독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단편 작품집과 오즈 야스지로 감독의 불후의 고전 영화 <오차즈케의 맛>까지 다양한 장르의 명작 23편이 모두 무료로 공개된다. (한국어 자막)

또한, 영화제 기간중에는 영화평론가 마크 실링과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 등 다섯 명의 감독과의 토크 이벤트를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 방법

*온라인 일본영화제의 사이트 ( watch.jff.jpf.go.jp ) 에서 각 날짜별로 오픈되는 작품(하루 2~3편)을 24시간 한정으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매일 낮 12시부터 익일 낮 12시까지)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의 홈페이지 ( jpf.or.kr ) 에서 상영 스케줄 확인 및 각 작품별 링크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해당 페이지 링크 : https://www.jpf.or.kr/index/s3/s3_1.php?wr_id=2286 )

*브라우저중에서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에서는 영화 감상이 불가능하며, 저작권 관계로 일부 작품은 한국에서 보실 수 없습니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