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e運動会' 제1회 우승은 팀B, 오오야 시즈카 등 활약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이 23일, 멤버 총원 100명이 참가하는 e스포츠 이벤트 「AKB48 e운동회~ 떨어져 강해진 것은 진짜.~」를 전달한 가운데, 제1회 개최된 「AKB48 e운동회」우승은 팀B의 손에서 빛났다.

AKB48 내의 팀들이 e스포츠를 통하여 서로 경쟁을 하였고, 탱글탱글 e스포츠로 압도적인 강세를 자랑하던 팀B가 기세 그대로 강세를 보여 「다함께 조압 퀴즈」등으로 추격해 온 팀K를 제치고 우승했다.

특히 돋보인 활약을 한 것은 오오야 시즈카 (大家志津香) 등이다. 「부들부들 e스포츠」로 5연쇄등에서 계속 상대를 가라앉히면서, 「황야 행동」에서도 교묘하게 조작해 상대를 쓰러뜨렸다. 본인은 「그렇게 게임을 좋아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것을 깨달았다」라며 웃는 얼굴이었다.

또 「AKB48의 덤벙! 혼잣!」에서는 타니구치 메구리가 압권의 강도를 보였고, 「황야행동」에서는 오쿠하라 히나코가 26명을 쓰러뜨리는 무쌍한 모습을 발휘해 승리에 공헌했다.

팀 B의 카시와기 유키는 "우리 스스로도 몰랐던 모두의 재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훈련이 보상을 받았습니다"며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Photo(C)AKB48]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