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점령한 실 관람객 호평 릴레이 화제!

<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의 <마치다군의 세계>가 개봉 직후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눈부신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지난 11월 12일 개봉한 <마치다군의 세계>는 마음의 위안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하며 올해 최고의 힐링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메가폰을 잡은 이시이 유야 감독은 특유의 청춘을 바라보는 섬세한 시선과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마음껏 발휘해 팬들의 뜨거운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무공해 청정 소년 ‘마치다’(호소다 카나타)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절함과 상냥함을 보여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캐릭터로 탄생. 보는 이들까지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사람을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세키미즈 나기사)와의 관계는 풋풋한 설렘과 진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해 실 관람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마치다군의 세계>의 실 관람객들은 “이 시대에 꼭 필요했던 영화”(인스타그램 84new***), “여운이 남는 수작”(CGV Kenny ***), “내 맘속에 공기청정기 몇 바퀴 돌린 느낌. 정화 완료!”(왓챠 서**), “색감도 이쁘고 재미도 있고 설렘도 느껴지는 영화”(CGV wp*******), “요즘 시대에 필요한 영화(CGV moonlit_*****), “마치다군의 순수함에 웃고 따뜻함에 마음의 위로받았다”(인스타그램 iam*****), “힐링 영화로 최고”(왓챠 전**), “‘마치다군의 세계’에 미치도록 빠져든다”(왓챠 차칸***), “풋풋하고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을 느끼게 하는 영화”(왓챠 What*****), “이 감독을 앞으로도 계속 기대할 것 같다”(왓챠 나*), “이시이 유야 감독은 정말 맘먹으면 끝까지 가는구나”(인스타그램 longwea*****), “만화적 세계를 잘 구현한 청춘 영화”(인스타그램 ilove******),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힐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인스타그램 aaaluck****) 등 지친 마음을 어루만진 영화를 향한 폭발적인 극찬을 쏟아내 입소문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호소다 카나타,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 타임 : 120분

개     봉 : 2020년 11월 12일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