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직후 쏟아지는 실제 관람객 극찬 세례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개봉 당일 외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기록과 동시에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1월 13일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1월 13일(금) 오전 10시 기준에 따르면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개봉 당일 외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기록과 동시에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메가박스 단독 개봉작임에도 불구하고 <걸후드>,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등 개봉주 경쟁작들을 제치고 외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유의미한 기록을 세우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여기에, 개봉 직후 네이버 관람객 평점 9.63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극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관람한 관객들은 “정말 최고입니다. 한 번 더 보러 가야겠어요” (네이버_tksd****), “완벽하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 (네이버_tlsg****), “말이 필요 없음. 그냥 인생띵작. 이걸 보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함” (네이버_rkwh****), “정말 반칙 같은 작품. 평생 소장해야 할 작품” (네이버_gile****), “역시 쿄애니. 연출력 작화 완벽하다” (메가박스_saky****), “내 인생 애니메이션. 마스크 다 적시고 눈에 마카롱 하나씩 달고 나왔습니다” (메가박스_loonat*****),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작품” (메가박스_ninju****), “바이올렛 시리즈에 어울리는 최고의 선물” (메가박스_dragon****) 등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아름답고 완벽한 피날레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가 이어지고 있어,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써내려갈 뜨거운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실관람객의 극찬 릴레이가 이어지며 뜨거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