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이라는 점이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마지막 이야기로,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폭발적인 인기로 화제를 모은 [바이올렛 에버가든] TV 시리즈와 첫 스크린 개봉작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역대급 퀄리티와 감성적인 스토리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 실사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작화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실사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작화이다. 가는 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인물 작화부터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한 정교한 풍경 묘사와 빛의 농도까지 다루는 디테일함은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최고의 관람 포인트이다. 교토 애니메이션 특유의 감각적인 작화와 아름다운 영상미는 영화가 선사할 따뜻한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쿄애니 방화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3. 감성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이다. 감수성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스토리 와 캐릭터의 미세한 감정변화까지 그려낸 섬세한 연출로 호평을 받아온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에 이어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더욱 깊이 있는 스토리와 정교한 연출로 관객들의 감성과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를 그려낸 만큼 올가을 가장 아름답고 따뜻한 감성으로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 포인트 TOP 3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오는 11월 12일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난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