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슈츠'의 '스즈키 호나미 (鈴木保奈美)', 'SUITS OF THE YEAR 2020' 수상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지난 11월 6일(금) 발매된 「MEN'S EX 12월호」에서는, 첫 완전 버추얼 온라인으로 수상식을 실시한 「SUITS OF THE YEAR 2020」의 수상자 인터뷰를 전달하고 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사 (⽇本経済新聞社)의 "NIKKEI STYLE Men's Fashion"과 공동으로 설립하여 올해 제3회를 맞이하는 "SUITS OF THE YEAR 2020"은 비지니스나 스포츠 등 자신의 필드에서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여 시대를 바꿀 재능이나 뜻을 가진 사람을 선출하고 있다. [MEN'S EX 12월호]에서는 [SUITS OF THE YEAR 2020]에 선출된 5명의 수상자 인터뷰가 게재되었다.

<수상자 목록>
[비즈니스 부문]
오이식스 라 다이치 (オイシックス・ラ・大地) 대표이사 사장인 타카시마 코헤이 (髙島宏平)

수상 이유: 식품 택배의 리더적 존재인 오이식스·라·다이치의 대표로서, 가정과 생산자 각각이 풍요롭게 생활할 수 있는 사회 만들기에 힘쓰는 타카시마 고헤이씨입니다. 그 공적을 기려 본상을 수여합니다.

[비즈니스 부문]
일본 환경설계 이사회 회장 이와모토 미치히코 (岩元美智彦)

수상 이유: 옷을 회수하여 재생 섬유로 만들어 새로운 옷을 만듭니다. 그런 독자적인 재활용 기술로 순환형 사회의 실현을 강력하게 지지하는 일본 환경 설계의 이와모토 미치히코씨입니다.그 공적을 기려 본상을 수여했습니다.

[이노베이션 부문]
게이오기주쿠 대학 의학부 의료정책 관리학교실 교수 미야타 히로아키 (宮田裕章)

수상 이유: 데이터 사이언스를 전문으로 의료를 시작해 다채로운 분야에서의 사회 변혁에 임하는 미야타 히로아키씨. "데이터는 사람들의 생활을 행복하게 한다"를 신조로 도전하는 그 모습은, 본부문 수상에 해당합니다.

[스포츠 부문]
프로 프리클라이머 나라사키 토모아 (楢﨑智亜)

수상 이유: 국제 대회에서의 눈부신 활약으로 도쿄 2020 올림픽 스포츠 클라이밍 일본 대표로 내정된 나라사키 토모아씨입니다. 역대 최강을 목표로 도전을 계속하는 그 모습은 수상할 만하다.

[아트 & 컬처 부문]

여배우 스즈키 호나미 (鈴木保奈美)

수상 이유: 드라마 <슈츠2>에서 정장을 입고 싸우는 남성진 사이에서 우아하고 강한 새로운 리더상을 호연했습니다. 나이를 거듭해 더욱 더 매력적으로 빛나며, 슈츠도 맵시 있게 입는 스즈키 호나미씨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간행개요>


『MEN'S EX 12월호』
발행: 세계문화사 (世界文化社)
발매일: 2020년 11월 6일 (금)
가격 : 980엔 (세금 포함)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mens-ex.jp/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