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의 <마치다군의 세계>가 일본 최정상 싱어송라이터 히라이 켄이 직접 참여한 OST ‘안절부절못해서 (いてもたっても)’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설렘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OST ‘안절부절못해서’와 싱그러움으로 가득한 장면들이 어우러져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심장 소리가 신경 쓰여 잠이 오지 않아”라는 가사와 함께 무공해 청정 소년 ‘마치다’(호소다 카나타)의 모습은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마치다’는 보는 이들까지 마음 따뜻해지는 진심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에게 점차 스며들기 시작한 ‘마치다’와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세키미즈 나기사)는 올가을 싱그러운 힐링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까지 어우러져 지친 마음을 어루만질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마치다군의 세계> OST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히라이 켄은 1995년 데뷔 이후 4장의 앨범이 밀리언 셀러를 기록, 총 앨범 판매량 누계 3,000만 장 판매고를 달성하며 자타 공인 최고의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OST ‘눈을 감고서’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한국 가수들이 리메이크 곡을 발표해 더욱 인지도를 쌓았다. 특히, 그는 수많은 곡을 직접 프로듀싱하는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아티스트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마치다군의 세계> OST ‘안절부절못해도’ 역시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히라이 켄은 “사람은 왜 사랑을 하는가라는 주제로, ‘마치다’군이 바라보는 세상에 대해서 전하고 싶었다”라고 의도를 밝혀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호소다 카나타,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 타임 : 120분

개     봉 : 2020년 11월 12일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