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 감성 로맨스 예고 미공개 스틸 2종 공개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스틸 2종을 공개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과 의문의 남성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함께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바이올렛’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그녀의 애절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어딘가로 떠나려는 듯한 ‘바이올렛’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다. 여기에, 그녀의 뒤로 펼쳐진 ‘라이덴’의 아름다운 풍경은 극 중 펼쳐질 감각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스틸에는 모자를 쓴 의문의 남성이 등장하며 눈길을 끈다. 고개를 떨구고 있는 남자는 고민과 상실에 빠진 듯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남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질 감성적인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으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쿄애니 방화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요시다 레이코 각본가를 비롯해 <목소리의 형태> 키 스탭진이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일본 현지 개봉 1달 만에 100만 관객 돌파는 물론, 5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TOP 5를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 신드롬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가을 극장가를 아름다운 감성으로 물들일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오는 11월 12일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