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필름 북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 (きみの 瞳 が問いかけている)" 영화 공개 전 3쇄 돌파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2020년 9월 4일(금)에 발매한, 요시타카 유리코와 요코하마 류세이 주연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타카라지마사 문고)가, 10월 23일(금)의 영화 공개 전에 3쇄, 7만부를 돌파했다.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 (きみの 瞳 が問いかけている)」는, 불의의 사고로 시력과 가족을 잃은 아카사토(요시타카 유리코)와 죄를 범해 킥복서로서의 미래가 단절된 루이(요코하마 류세이)가, 작은 우연으로 만나, 운명에 농락당하는 순애 스토리이다.

감독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생각, 생각, 흔들림, 흔들림」 등 수많은 화제의 로맨스 영화를 다루고 있는 미키 타카히로. 운명에 거절당하고 엇갈리는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이다.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권두에 영화의 사진이 있으므로, 씬이 눈에 떠오른다」 「책을 읽고 영화 개봉이 더욱 더 기다려졌다」라는 독자의 소리가 전해지고 있어 영화와 소설 양쪽 모두를 세트로 즐길 수 있다.
타카라지마사 (宝島社) 문고 /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 (きみの 瞳 が問いかけている)
발매일: 2020년 9월 4일 정가: 본체 630+세

[줄거리]
사랑하기 때문에, 이별을 선택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눈물에 빠질 정도의 순애.
눈이 부자유스럽지만 밝고 긍정적으로 사는 아카사토와 죄를 지으며 킥복서로서의 미래를 접은 루이. 작은 착각으로 만난 두사람은 이끌려, 소소하지만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행복을 손에 넣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카사토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던 자신의 실명에 얽힌 비밀을 루에 털어놓습니다. 그녀의 고백을 들은 루는 그 사람만이 알고 있는 너무나 잔혹한 운명의 인과를 깨닫고 말게 되는데…….

저자: 사와키 마히로 프로필
1965년 도쿄도 태생. 아오야마 학원 대학 문학부 일문학과 졸업. 2006년 But Beautiful 제1회 다빈치 문학상 우수상을 수상, 2012년 「마지막 사랑을 당신과」로 제7회 일본 러브 스토리 대상을 수상했다. 주된 저서로 「44세, 부장녀.」시리즈, 「스물셋의 네가 있던 세계」 등.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 10/23(금)부터 일본 전국 로드쇼!
출연: 요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 외
미키 타카히로 (三木孝浩) 감독
주제가 : BTS 'Your eyestell'
공식 홈페이지 : https://gaga.ne.jp/kiminome/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