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결성된 지 9년차, 지금은 자타가 공인하는 국민적 아이돌 그룹이 된 노기자카 46. 그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룹의 중심적 존재였던 시라이시 마이가 졸업을 발표한 것은, 2020년 1월의 일이다.

그 뉴스는 연초 일본 전국을 누비며 큰 충격을 주었고, 당초 2020년 5월에 행해질 예정이었던 도쿄 돔의 라이브가 졸업의 장소로 여겨지고 있었지만,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라이브는 중지, 졸업도 연기되고 있었다. 지금도 라이브를 실시할 수 없는 답답한 시대 속, 결국 10월 28일(수)에 졸업 라이브를 노기자카 최초가 되는 라이브 전달로 실시할 것을 결정했다.

졸업을 눈앞에 둔 사라이시 마이가 자신의 언어로 되돌아보는 지금까지의 행보와 앞으로의 미래는. 「이제 슬슬 가지 않으면 안 된다」를 10월 21일(수)부터 Hulu로 독점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1기생으로 가입해, 잡지의 전속 모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MC, 사진집, 모두 노기자카 46의 멤버들 중에서 처음으로 도전한 것은 시라이시 마이였고, 모델업을 비롯한 「솔로」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해, 항상 그룹의 「개척자」로 계속 지내 온 사라이시 마이였다.

졸업을 눈앞에 둔 그녀가 말하는, 그녀가 바라본 그룹 9년의 역사. 그때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그때 어떤 행동을 취했습니까? 그 때 어떤 생각을 가슴에 간직하고 있었나요? 그룹의, 그리고 스스로의 걸음을 「시라이시 자신의 말」로 되돌아 보는 독백 다큐멘터리이다.

월 정액제 Hulu로 전달

시라이시 마이 다큐멘터리 "

이제 슬슬 가야죠 (もうそろそろ行かなくちゃ) - 10월 21일(수)부터 독점 배급 시작

시라이시 마이 졸업기념 "NOGIBINGO! 스페셜 에디션" 10월 19일(월)부터 독점배신중.
지금까지 방송된 『NOGIBINGO!』중에서 시라이시 마이 의 컨텐츠를 엄선하여 전달.

매번 과금제 Hulu 스토어에서 판매

시라이시 마이의 졸업 라이브

노기자카46 NOGIZAKA 46 Mai Shiraishi Graduation Concert ~Always beside you~

10월 28일(수) 전달 개시 18:30 / 개연 19:00 / 종연 21:30
라이브 전송 시청료: 3,500엔(세금 포함)
판매기간:10월18일(일)24시30분~10월28일(수)20시00분까지 ※판매기간은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라이브 전달만으로 간과 전달은 없습니다.
라이브 전달의 경우는 상기 시간에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라이브 전달 시청시에는 되감기나 일시정지는 할 수 없습니다.
중간부터 시청하는 경우에도 되감기는 불가능합니다.

(C)Hulu/乃木坂46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