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월 18일 밤, STU48이 패밀리 극장 CLUB에서 『STU48 이모우스 TV 긴급기획 팬이 결정하는 유닛 발표 SP」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팬이 결정하는 STU48 6th 싱글 커플링 유닛」멤버 7명을 발표했다.

「팬이 결정하는 STU48 6th 싱글 커플링 유닛」이란, "세토내의 매력을 더욱 일본 전국에 퍼트리고 싶다! 세토우치에서 일본 전국을 달구고 싶다!"라는 테마 아래, 7명의 홍보 정예 부대의 선발을 팬으로부터의 투표로 결정. 게다가 STU48의 레귤러 프로그램, 패밀리 극장 「이모우스 테레비 (イ申テレビ)」에서 방송할 예정을 급거 변경해, 라이브 배신으로 빠르게 발표했다.

전달에서는, 이모우스 TV류의 몰래 연출에 의한 순위 발표가 되어 멤버 각각의 이 기획에 들이는 마음이 넘쳐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는 내용이 되었다. 향후는, 이 유닛에 의한 악곡 & 뮤직 비디오를 STU48의 다음 작품 6th 싱글(발매일 미정)에 수록한다. 이 발표의 모습은 이번 생송신과 함께, 10월 25일(일), 11월 1일(일) 방송의 패밀리 극장 「이모우신 테레비」레귤러 방송에서도 방송된다.

유닛 멤버 순위>

1위 카도와키 미유나 (1기생· 효고현 출신)

2위 이시다 치호 (1기생· 히로시마현 출신)

3위 오키 유카 (드래프트 3기생 오카야마현 출신)

4위 타키노 유미코 (1기생· 야마구치현 출신)

5위 야부시타 카에데 (1기생 오사카부 출신)

6위 후쿠다 슈리 (1기생· 카가와현 출신)

7위 이와타 요나 (1기생 야마구치현 출신)

1위 카도와키 미유나 (門脇実優菜)는 투표기간 약 1개월 동안 댄스 동영상과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자기 PR을 열심히 해왔으며, 1위 선정 소감을 이렇게 전했다. "팬들과의 유대감을 깊게 할 수 있어서 7명 중에 뽑아주신 것이 기쁩니다. 토크를 평소에 잘 못해서 제가 홍보를 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었는데, 1위를 한 이상, 저답게 몸을 던져 세토 내를 선전하고 싶습니다. 댄스가 특기라서, 세토우치 7현마다의 댄스를 만들어 춘다든가…(웃음). 팬 여러분과 멤버 7명이서 세토우치 선전 방법을 가다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STU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