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소니 뮤직 솔루션즈에서 히나타자카 46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 앱 「히나타자카 46과 신기한 도서실 (日向坂46とふしぎな図書室)」(올 겨울 릴리스 예정)의 사전 등록을 2020년 10월 10일(토)부터 개시했다.

이날 오픈이 된 공식 사이트에서는 티저 영상의 해금, 게임 내에서 히나타자카 46의 멤버가 다니는 학교의 학생증을 만들 수 있는 "히나도서" 학생증 메이커 등 호화 컨텐츠도 라인업 하고 있다.

본 앱은 히나타자카 46 최초의 본격적인 전략 배틀 게임이다. 본 앱 오리지널의 귀여운 의상으로부터, 하이퀄리티의 CG기술에 의해서 실현된 판타지, 전국시대, 가까운 미래 등 여러가지 세계관의 의상등을 입은, 지금까지 본 적도 없는 히나타자카 46이 등장한다.

멤버와 함께 모험을 통하여, 정을 깊게 하여 전개하는 오리지날 스토리도 아울러 즐길 수 있으며, 상세한 것은 아래를 참조.

【사전등록 상세】
사전등록 시작일.
2020년 10월 10일 (토)

사전등록 방법.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1) 히나타자카 46과 신기한 도서실 공식 트위터 팔로우
(2) 공식 사이트에서 메일 주소를 등록
(3) LINE에서 친구 등록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hinatosho_info

≪공식사이트≫
https://hinatosho.com

≪공식 LINE≫
https://lin.ee/CQ05c0B

[티저 영상 공개]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중인 티저 영상에서는, 하이퀄리티의 CG 기술에 의한 호화 의상을 입은 멤버 카드를 릴리스에 앞서 일부 해금하고 있어, 게임 내의 세계관이 전해지기 쉬운 영상이 되고 있다.
https://hinatosho.com

© Seed & Flower LLC / © Y&N Brothers Inc. / © Sony Music Solutions Inc. 
Developed by fila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