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 '무라세 사에 (村瀬紗英)', 2기생 공연에서 졸업 발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결성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돌 그룹 NMB48의 무라세 사에(23)가 10일, 오사카 난바의 NMB48 극장에서 행해진 "2기생 관라이브 「2기생 공연」"에서 그룹으로부터의 졸업을 발표했다.

공연 막바지에 무라세는 "14세부터 NMB48에 들어와서, 오늘까지 9년반 굉장히 진한 나날이었습니다만, 그런 날에 여러분에게 공지가 있습니다."라고 운을 떼고, "저, 무라세 사에는 NMB48를 졸업합니다."라고 보고했다.

졸업을 결정한 이유는 "다음에 하고 싶은 일을 찾아낼 수 있었기 때문에"라고 설명하면서 "이제는 여기서 뛰쳐나와, 또 새로운 장소에서 도전합니다! 환경도 완전히 바뀌지만, 여러분 앞에서 사라지는 일은 없고, 앞으로도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활동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제2의 인생으로서 각오를 하고 여기서 떠날 것입니다."라고 선언했다.

구체적인 졸업일은 미정이며, 10월 23일과 24일에 행해지는 오사카성 홀 공연에는 참가한다.

「사에삐 (さえぴぃ)」의 애칭으로 사랑받는 무라세는, NMB48의 "장난쟁이"로서 남성팬 뿐만이 아니라, 여성 인기도 돌출. 패션 앱 「WEAR」에서는 7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어패럴 브랜드 「ANDGEEBEE」를 프로듀스 하는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