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요괴워치’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가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 관람 포인트 TOP 3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는 사악한 요괴로부터 가족들의 영혼을 빼앗긴 세 친구가 ‘깜냥이’와 요괴 삼총사와 함께 환상의 요마계로 떠나며 펼쳐지는 우정과 감동의 어드벤처.

#1. 귀엽고 매력 넘치는 요괴 삼총사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귀엽고 매력 넘치는 요괴 삼총사의 등장이다. ‘서민’, ‘고귀한’, ‘천송이’ 세 명의 친구는 요마계로 모험을 떠나기 위해 요괴워치로 요괴 삼총사를 소환한다. 시리즈 대표 마스코트인 ‘지바냥’의 뒤를 이을 역대급 귀요미 요괴 ‘깜냥이’ 부터 꽃미남 요괴 ‘터줏동자’와 소심쟁이 요괴 ‘접시부기’까지. 다양한 능력으로 중무장한 요괴 삼총사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높이며 요괴 삼총사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모험을 떠나며 보여줄 개성 넘치는 매력과 다채로운 활약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2.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마계 세상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마계 세상이다. 가족들의 영혼을 되찾기 위해 뭉친 세 명의 친구들은 하늘을 나는 기차를 타고 신비로운 요마계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지금껏 본 적 없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요마계 세상이 스크린에 펼쳐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요마계 세상의 각양각색 요괴들이 대거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다채로운 캐릭터와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강 액션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업그레이드된 최강 액션이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세 명의 친구와 요괴 삼총사가 사악한 요괴로부터 빼앗긴 가족들의 영혼을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고, 강력한 요괴들에 맞서며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최강 액션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스펙터클한 재미를 안겨준다. 여기에 세 친구가 함께 위기에 맞서며 선보일 우정과 감동의 어드벤처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 포인트 TOP 3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예매 욕구를 자극시키는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는 오는 10월 15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

감         독 : 타카하시 시게하루

출           연 : 신용우(고귀한), 정혜원(서민), 박리나(천송이), 김현지(깜냥이)

수         입 : CJ ENM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100분

관 람 등 급 : 전체관람가

개         봉 : 2020.10.15

* Synopsis

사악한 요괴에게 가족의 영혼을 빼앗긴 ‘서민’은

영혼을 되찾을 방법을 알고 있는 ‘고귀한’과

요괴를 보는 소녀 ‘천송이’의 도움으로 요괴워치를 손에 넣는다.

귀요미 요괴 ‘깜냥이’와 요괴 삼총사를 소환한 세 친구는

소중한 가족을 되찾기 위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마계로 떠나는데…

10월 15일, 스펙터클 우정 어드벤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