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마치다군의 세계 (町田くんの世界)" - 원작 싱크로율 200% 막강 라인업 총출동!

<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섬세한 감수성으로 일본의 젊은 거장이라 불리는 이시이 유야 감독의 또 다른 감성 드라마 <마치다군의 세계>가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을 완벽하게 그려낼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먼저, 주인공 ‘마치다’ 역을 맡은 호소다 카나타는 1000명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슈퍼 루키다. 첫 주연 작품이지만 원작 만화 캐릭터와의 뛰어난 싱크로율을 자랑. 모두에게 친절을 베푸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 ‘마치다’에게 새로운 감정을 찾아주는 소녀 ‘이노하라’ 역의 세키미즈 나기사 역시 1000:1의 압도적 경쟁률을 뚫은 최고의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마치다군의 세계>를 통해 일본에서 제62회 블루리본상 신인상 수상으로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는 동시에, ‘제2의 히로세 스즈’로 불리며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일본 초호화 배우진이 가세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선, 인기 아이돌 그룹 AKB48의 센터 멤버로 엄청난 팬덤을 보유한 마에다 아츠코가 ‘마치다’의 든든한 조력자 ‘사카에’ 역으로 분해, 쿨하고 걸크러쉬한 매력을 발산한다. 가수 활동 외에도 특유의 매력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또, 드라마 [메종 드 폴리스][과보호의 카호코] 등 카리스마 있는 형사 연기부터 통통 튀는 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 받는 배우 타카하타 미츠키가 ‘사쿠라’ 역으로 변신했다. 그녀는 ‘사랑’을 알고 싶은 엉뚱한 여고생을 연기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별까지 7일><라스트 사무라이> 등 다수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각종 영화제 수상을 휩쓴 일본의 연기파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와 <데스노트>[라이어 게임][SPEC]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히트를 시키며 최고의 여배우로 등극한 토다 에리카까지 합세. 역대급 연기 앙상블로 극을 촘촘히 채워 나갈 것이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오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호소다 카나타,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 타임 : 120분

개 봉 : 2020년 11월 12일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