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금) 롯데시네마 홍대, 10/17(토)와10/24(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카세트테이프가 재생되는 30분 동안 이 세상에서 사라진 ‘아키’(아라타 마켄유)가 우연한 기회로 ‘소타’(키타무라 타쿠미)의 몸을 빌려 모두를 다시 만나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 리미티드 판타지 <안녕까지 30분>이 소장 욕구 자극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했다. 10월 16일(금)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10월 17일(토)과 10월 24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안녕까지 30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뱃지 2종을 관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아키’와 ‘소타’ 비주얼로 제작된 뱃지는 캐릭터의 특징이 돋보이는 소품으로 디테일을 자랑해 관객들뿐 아니라 주연 배우 아라타 마켄유와 키타무라 타쿠미 팬들에게도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소타’가 ‘아키’의 카세트 플레이어를 처음 줍게 되는 수영장을 표현한 배경지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청량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음악이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키’와 ‘소타’의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담은 감성 200% 굿즈를 통해 영화 관람 후에도 그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안녕까지 30분>의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바로 오늘 10월 5일(월) 예매 오픈 예정으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너와 100번째 사랑>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를 잇는 올가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안녕까지 30분>은 10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안녕까지 30분

원       제    サヨナラまでの30分

영       제    Our 30-Minute Sessions

감       독    하기와라 켄타로

각       본    오오시마 사토미

출       연    아라타 마켄유, 키타무라 타쿠미, 쿠보타 사유 외

장       르    판타지 로맨스

러 닝 타 임    114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       봉    2020년 10월 14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 Synopsis

“부탁이야, 몸 좀 빌려줘.

너밖에 없단 말이야, 나 보이는 사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혼자가 편한 취준생 ‘소타’.

우연히 발견한 낡은 카세트테이프의 PLAY 버튼을 누르는 순간,

1년 전 세상을 떠난 밴드 ‘에콜’의 보컬 ‘아키’의 영혼이 ‘소타’의 몸으로 들어온다.

카세트테이프의 한 면이 재생되는 30분 동안

‘소타’의 몸을 빌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키’는

자신의 사고로 인해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해체한 밴드를 재결합하고

홀로 남겨진 연인 ‘카나’의 상처를 치유해 주고자 한다.

‘아키’의 부탁으로 밴드 ‘에콜’과 함께 음악을 하게 된 ‘소타’는

그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을 통해 진짜 자기가 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된다.

하지만 PLAY 버튼을 누를수록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뀌는 시간은 점점 짧아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