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팀8, 'TIF 온라인 2020'에서 시타오 미우 (下尾みう) 센터 "벌집 댄스" 피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0년 10월 2일(금), 3일(토), 4일(일)에 「TOKYO IDOL FESTIVAL 온라인 2020」(이하, TIF 온라인 2020)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2일차인 10월 3일(금)에는 AKB48 팀8이 HOT STAGE에서 라이브를 피로했다.

AKB48에서는 오구리 유이 (도쿄), 사카구치 나기사(홋카이도), 오카베 린(이바라키), 시타오 미우 (야마구치) 등 12명의 멤버들이 출연하였으며, Overture가 끝나자 쿠라노오 나루미를 센터로 "사춘기의 아드레날린"을 파워풀하게 피로했고, 하드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준 시타오 미우를 센터로 "벌집 댄스"를 다이나믹하게 선보였다.

MC에서는 오구리 유이가 "저희는 TIF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올해도 불러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

라스트 곡으로는 오오니시 모모카가 '마지막입니다! 한 번 더 올라가서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한 뒤 오오니시 모모카를 센터로 삼아 '꿈으로의 루트'를 선보였다.

모두 9곡의 무대를 펼쳐 보인 팀 8은, 오구리 유이가 "팀 8 스테이지를 시청해 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날 무대의 막을 내렸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