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글로벌 걸그룹 NiziU가 12월 2일(수)에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을 발매한다.

NiziU가 공개한 최신 비주얼의 테마는 "갓 태어남"이며, 순수무구한 데뷔의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흰색을 기조로 하는 세계관으로 표현했다. 물가에 잠시 멈춰선 NiziU 멤버들이 부드럽고 압도적인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기념해야 할 데뷔 싱글에는, 「Nizi Project」의 통괄 프로듀서로서 이름을 떨치는 J.Y.Park가 직

접 만든 「Step and a step」을 포함한 전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곡인 'Step and a step'은 '천천히라도 뚜벅뚜벅 자기 페이스대로 나아가면 된다'라고 말하는, 이 2020년, 코로나화 속에서도 열심히 사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주는 따뜻한 메시지 송이다.

또 젊음 넘치는 반짝이고 팝적인 악곡, 중독성 높은 리듬에 실려 에너지 넘치는 매력적인 연주곡등의 신곡도 수록, 한층 더 Niz U의 일면을 즐길 수 있는 한 장이 되고 있다.

DVD가 부속되는 초회 생산 한정반 A, 북렛 부속의 초회 생산 한정반 B, 그리고 통상반과 바리에이션 풍부한 상품 형태가 준비되는 것 외에 NiziU OFFICIAL FANCLUB 「WithU」또는 「WithU MOBILE」 회원 한정으로, 각 멤버들의 솔로 자켓 사진 & 픽처 레이블의 특별 사양 "WithU 반" 9종도 릴리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