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이 기분도 언젠가는 잊혀진다. (この気持ちもいつか忘れる)' - 스미노 요루 (住野よる)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16일(수), 누계 300만부를 돌파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스미노 요루의 최신 장편 「이 기분도 언젠가는 잊혀진다. CD부 선행 한정판」이 신초샤 (新潮社)로부터 발매되었으며, 발매에 맞추어 전 케야키자카 46 멤버였던 시다 마나카가 출연하는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최신 장편 「이 기분도 언젠가는 잊혀진다」는, 스미노 요루씨가 학생 시절부터 경애하는 록 밴드 THE BACK HORN과 작품의 구상 단계부터 회의를 거듭해 창작의 과정도 공유, 쌍방향으로 영향을 서로 주는 것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다.

우선 9월 16일에 THE BACKHORN의 5곡이 수록된 CD가 첨부된 "선행 한정판"을 발매, 본문만의 CD 없는 서적과 전달 음원은 1개월 후에 릴리스한다고 한다.

"소설가와 뮤지션이 작품 제작 단계부터 서로 영향을 주고 받아 한 권의 책으로 출간하는 것은 출판, 음악 사상 초유의 시도입니다"

이번에 프로모션 영상에 출연한 시다 마나카는 2018년 케야키자카 46을 졸업한 이후 2년만의 춤에 도전! 극중에서 흐르는 「윤곽」은, 「이 기분도 언젠가는 잊혀진다」 작중에서 타세계의 소녀가 흥얼거리는 곡을 THE BACKHORN이 구현화. 또한, 가사의 일부를 원작자인 스미노씨가 써내려간다고 하는, 본작의 콜라보를 상징하는 곡이라 할 수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