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잊을 수 없는 여름날의 환상 동화를 그린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가 드디어 한국 관객들을 만난다.

9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외로운 소녀 ‘루카’가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 함께한 여름날의 환상 동화를 그린 작품이다.

<리틀 포레스트>의 원작자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일본 최고의 제작사 STUDIO4℃에서 제작하고 세계적인 거장 히사이시 조가 음악을, 천재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테마송을 맡은 <해수의 아이>는 올가을 놓쳐선 안 되는 대망의 필람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화려한 작화와 가슴을 울리는 음악, 바다와 우주, 생명의 이야기로 이어지는 장엄한 세계관을 담은 <해수의 아이>는 ‘21세기의 영상 기술로 쓰인 새로운 신화’, ‘시각적 절정을 경험하게 할 굉장한 작품’, ‘생명을 정면으로 다룬 걸작’이라는 찬사에 걸맞게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것이다.

INFORMATION

제목: 해수의 아이(海獣の子供)

원작: 이가라시 다이스케 『해수의 아이』

감독: 와타나베 아유무

출연: 아시다 마나, 이시바시 히이로, 우라가미 세이슈, 모리사키 윈, 아오이 유우

음악: 히사이시 조

테마송: 요네즈 켄시 ’바다의 유령’(Spirits of the Sea)

수입: ㈜제이브로/포레스트

배급: ㈜영화사 오원

러닝타임: 111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개봉: 2020년 9월 30일 메가박스 단독

SYNOPSIS

빛나는 것들은 누군가 발견해 주길 바라는 거야..."

기다리던 방학 첫날부터 친구와 다퉈 핸드볼팀에서 제외된 ’루카’.

속상한 마음을 달래려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수족관으로 향한 루카는 그곳에서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난다.

소중한 약속은 말로 할 수 없어" 

루카는 바다 속 듀공 무리에서 자란 두 소년과 누구도 본 적 없는 바다의 축제를 찾아 나서고, 빛나는 바다생물들이 함께한 그 길에서 소년, 소녀만의 비밀이 생기는데…그렇게 영원히 잊을 수 없는 길고 긴 여름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