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전><이별까지 7일> 전 세계가 주목하는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

<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섬세한 감수성으로 일본의 젊은 거장이라 불리는 이시이 유야 감독의 또 다른 감성 드라마 <마치다군의 세계>가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마치다군의 세계>는 제20회 데즈카오사무문화상 수상작이자 특유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감성으로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은 동명 만화를 완벽 실사화해,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사전><이별까지 7일><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모두를 위로하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번에는 한층 더 톡톡 튀는 연출과 어김없이 청춘을 어루만지는 대사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미소와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1000: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 배우진과 인지도 높은 주연급 실력파 배우진들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원작 싱크로율 100%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보기만 해도 청량한 파란 하늘 가운데 날아가는 빨간 풍선 밑으로 세상 무해한 표정으로 달리는 ‘마치다’와 또 그 풍선에 매달려 두둥실 떠 있는 ‘마치다’를 동시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는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엉뚱뽀짝’한 매력의 ‘마치다군’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듯해, ‘2020년 가을, 너무나 궁금한’이라는 카피처럼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포스터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은 보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할 동화 같은 영상미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오는 11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카나타 호소다,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개     봉 : 2020년 11월 예정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