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TBS 드라마 'MIU404' 공식 메모리얼 북 9/26 발매 결정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드디어 파이널을 맞이하는 'MIU404'. 캐스팅의 사전 포트와 뒷이야기가 가득한 인터뷰를 담은 메모리얼 북이 9월 26일 (토) 발매 결정되었다.

「TV 가이드」등의 텔레비전 정보지를 발행하는 주식회사 도쿄 뉴스 통신사는, 「MIU404」공식 메모리얼 북을 9월 26일(토) 출시하며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가능하다.

아야노 츠요시 & 호시노 겐이 연기하는 버디가, 24시간이라는 시간 내에 범인 체포에 모든 것을 거는 논스톱 "기수" 엔터테인먼트 "MIU404". 드디어 다음 주, 최종회를 맞이하는 본작의 메모리얼북이 발매되게 되는 것이다.

이번 메모리얼 북에서는, 제4 기수사분주소 등 드라마에서 친숙한 세트를 배경으로, 아야노 츠요시& 호시노 겐의 "버디" 그라비아나, 기수 멤버 오카다 켄시, 하시모토 준, 아소 쿠미코의 재촬영 그라비아를 게재했다. 또 'MIU404'라는 작품을 되돌아보는 심경을 이야기하는 인터뷰도 충분히 전달한다.

또한, 기수 멤버의 인물상을 심도 있게 파헤친 캐릭터 해설이나, 세트의 애착을 소개하는 "드라마 대해부" 기획, 각 이야기의 명장면· 명세리프와 함께 이야기를 되돌아 보는 스토리 플레이백, 촬영 비화 & 뒷이야기가 가득한 스탭 인터뷰, 중요 인물 히사즈미 역을 맡은 스가다 마사키의 SP 인터뷰 등, 딥하게 드라마의 세계에 빠져드는 기획이 만재한다.

[방송정보]
MIU404 (TBS계열 오후 10:00~10:54)
※최종회는 9월 4일(금)

【상품정보】
MIU404 공식 메모리얼 북 「MIU404」公式メモリアルブック
발매일: 2020년 9월 26일(토)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본체 1,800엔+세
● 발매처: 주식회사 도쿄뉴스통신사 (東京ニュース通信社)
일본 전국의 서점 및 넷 서점에서 예약 가능. 자세한 내용은 TOKYO NEWS magazine & mook https://zasshi.tv/을 확인.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