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미만 경찰 미드나잇 러너"는 니혼 TV 계열에서 매주 토요일 22시에 방영되는 인기 드라마이다. 이 작품에서는 Sexy Zone의 나카지마 켄토와 King & Prince의 히라노 쇼가 W 주연을 맡아 화제이며, 경찰 학교에서 만난 혼마 카이(나카지마 켄토)와 이치노세 지로(히라노 쇼)가 최강 태그 팀을 결성해, 난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예측 불가능한 크라임 서스펜스이다.

그리고 『미만 경찰』의 최강 버디인 카이와 지로가, 리모트로 핀치를 탈출! 나카지마 켄토의 발안으로 실현된 스페셜 영상 『리모트 미만 경찰』이, 전달 개시된다.

미만 경찰은 원래 지난 4월 방송 시작 예정이었지만 긴급사태 선포 때문에 방송 연기가 결정됐고 촬영도 중단됐다. 곤란한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주연 나카지마 켄토로부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없는가」라고, 카이와 지로의 리모트 교섭으로 진행하는 「리모트 미만 경찰」이 드라마 제작팀에 제안되었다. 엔터테인먼트를 끊기게 하고 싶지 않다고 하는 나카시마의 뜨거운 마음에 응할 수 있도록, 현재도 계속 되는 코로나화 속에서,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합니다」 「다시 만날 수 있었을 때의 기쁨」을 테마로 제작이 결정. 제8화 라스트 신 직후에 일어난 하룻밤의 사건을 전5회에 걸쳐 소개한다.

「리모트 미만 경찰」은, 8월 24일(월)부터 28일(금)에 걸쳐, YouTube 니혼 테레비 공식 채널에서 1화씩 공개되어 간다. 동영상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또는 YouTube 닛테레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