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기존 이시하라 사토미에 새롭게 나가노 메이가 CM 캐릭터에 가세한 플레어 플레그란스의 새로운 TV CF "아침의 아름다운 모습이 계속된다 편"과 "집 시간편"이 8월 24일(월)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송 개시된 가운데 메이킹 및 인터뷰 동영상도 공개가 되었다.

카오 주식회사의 유연제 시장 브랜드별 매상 쉐어 No.1을 자랑하는 「플레어 플레그런스」는 개량 신 발매에 앞서 신 TV CF를 2020년 8월 24일(월)부터 방송 개시. 신 TV CF에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하는 「아침의 아름다움이 계속된다. 이시하라 사토미」편과 「집시간 이시하라 사토미」편에 새롭게 여배우 나가노 메이를 기용한 「아침의 아름다움이 계속된다. 나가노 메이 편/「집 시간」 나가노 메이」 편을 감상할 수 있다.

신 TV CM은 아침 제일의 깨끗한 향기가 저녁까지 무너지지 않는 "아침 8시의 깨끗한 향기가 지속된다"를 테마로 하여 지금까지 이상으로 갓 씻은 신선한 향기가 오래 지속되게 된 새로운 「플레어 프레이그런스」의 매력을 전하는 「아침의 아름다움이 계속된다」편, 아침 제일의 깨끗한 향기를 그대로, 적극적인 가정 시간을 응원하고 싶다고 하는 마음이 담겨진 「집 시간」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촬영 당일은 세트로 준비된 약 700개의 생화의 향기에 감싸는 가운데, 화기애애하고 온화한 분위기로 촬영이 진행되어, 이시하라와 나가노 두 사람 각각의 부드럽고, 릴렉스한 표정이 매력적인 신 TV 광고가 완성되었다.

동시에 공개되는 CM 메이킹 및 인터뷰에서는, 집 시간이나 옷에 빠뜨리지 않는 향기 등, 두 사람의 향기에 관한 고집에 대한 코멘트가 전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