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하마사키 아유미가 8월 29일(토)에 출연하는 a-nation 첫 온라인 공연 'a-nation online 2020'의 출연정보가 해금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을 감안해, 리얼 라이브의 개최 유보를 발표한 a-nation은 사상 첫 온라인 음악 페스티벌로서 『a-nation online 2020』을 개최하게 되었다.

본 공연은 Blue Stage, Green Stage, Yellow Stage 등 3개 스테이지의 유료 채널, Purple Stage, White Stage의 무료 채널까지 총 5개 스테이지에서 개최되며, 공연장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축제이다. 총원 50팀 이상이 출연하며 올해도 늦여름에 어울리는 호화 공연으로 2020년 여름을 달궈낼 예정이다.

하마사키는 Blue Stage에 출연. a-nation에서 피로되는 하마사키의 퍼포먼스는 여름곡이 아낌없이 담긴 세트 리스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2020년의 여름도 분위기가 고조될 것이 틀림없는 무대가 될 것이다. 또 8월 사이, 매주 토요일 18:00부터 4주에 걸쳐서 지금까지의 a-nation 출연 씬을 정리한 라이브 영상을 YouTube에서 프리미어 공개하고 있다.

"a-nation online 2020"은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국의 스테이지에서 개최되기 때문에 일본 국내 전달뿐만 아니라 중국이나 싱가포르, 대만 외 전세계에서도 전달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