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의 복잡한 감정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

오는 8월 27일 개봉하는 영화 <굿바이, 입술>이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의 담백하고 청아한 보이스가 돋보이며 청춘의 감정을 노래하는 ‘굿바이, 입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굿바이, 입술>은 영원할 것 같았지만 서로 어긋나버려 해체를 결심하게 된 밴드 ‘하루레오’의 ‘하루’(카도와키 무기)와 ‘레오’(고마츠 나나), 그리고 매니저 ‘시마’(나리타 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된 전국 투어 콘서트를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청춘 음악 로드 무비.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 중 인디 밴드인 ‘하루레오’의 마지막 콘서트 타이틀 곡이자,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하타 모토히로가 작곡하고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가 직접 불러 뜨거운 화제를 모은 ‘굿바이, 입술’을 담았다.

서툴기만 했던 사랑의 마지막 단상을 그리는 곡인 ‘굿바이, 입술’은 마치 처음부터 마지막 무대까지 음악과 청춘, 그리고 서로를 향했던 ‘하루레오’의 이야기와 닮아 눈길을 끈다. 서로를 의지하고 ‘하루레오’로서 함께 음악을 시작하게 된 ‘하루’와 ‘레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같은 곳을 향했던 감정은 어긋나버리고, 결국은 밴드를 해체하기로 한다. 해체 투어가 되어 버린 처음이자 마지막인 전국투어 콘서트의 과정이 ‘굿바이, 입술’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하루’와 ‘레오’가 어떤 감정들을 마주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굿바이, 입술’ 뮤직비디오에는 영화에는 없는, 일본의 청춘 톱스타 고마츠 나나, 카도와키 무기, 나리타 료의 케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만을 위한 장면을 볼 수 있다. 미리 맞추기라도 한 듯 동시에 물을 마시는 사소한 모습에도 웃음이 터지는 행복한 ‘하루레오’의 모습은 찬란한 청춘을 함께 했던 이들이 마지막 콘서트를 끝내고 맞이할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하루레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는 극 중 등장하는 곡들을 모두 직접 소화해 감동을 배가시킨다.

특히 고마츠 나나는 <굿바이, 입술>로 처음 가수 역을 맡아 카도와키 무기와 함께 수개월 동안의 트레이닝을 소화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노래뿐만 아니라 코러스, 기타 연주까지 두 배우가 완성한 ‘하루레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때로는 행복하고, 때로는 애절하기도 한 청춘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의 감성 넘치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굿바이, 입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굿바이, 입술>은 오는 8월 27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굿바이, 입술

원       제    さよならくちびる

영       제    Farewell Song

감       독    시오타 아키히코

출       연    고마츠 나나, 카도와키 무기, 나리타 료

장       르    드라마

러 닝 타 임    116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       봉    2020년 8월 27일

* Synopsis

“죽을 때까지 노래하는 인생을 위하여!”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후,

인디 밴드 ‘하루레오’를 결성한 ‘하루’와 ‘레오’

그리고 그들의 음악에 빠져든 매니저 ‘시마’

언제나 함께일 것 같았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된 세 사람은

첫 전국 투어가 끝나면 ‘하루레오’를 해체하기로 결정한다

마지막 콘서트가 끝나면,

우리는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함께일 때 빛나는 세 청춘의 노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