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OH MY GIRL의 「Nonstop Japanese ver.」의 뮤직 비디오가, 8월 17일(월) O.A.되는 TV 아사히 계열 전국 24국 「musical TV」에서 첫 해금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OH MY GIRL은 지난해 12월 일본 오리지널 곡 Eternally로 'musicるTV'의 오프닝 테마곡을 맡았으며, 금년 1월에는 독점 인터뷰도 O.A.되면서 약 반년만의 등장이 된다.

8월 17일(월)과 8월 24일(월), 2주 연속으로, 최신 멤버 동영상 코멘트나, 뮤직 비디오 촬영 시나 Zepp LIVE TOUR의 오프샷, 2020년 1월의 추가 공연의 모습 등, 미공개 영상을 사용한 특집이 O.A.될 예정이다.

OH MY GIRL은 현재 일본 오리지널 곡 2곡을 포함한 섬머송 3개월 연속 전달을 실시중이기도 하다.

멤버들이 선생님으로서 날마다 등장하는 「OH MY SCHOOL」 제3탄은 8월 10일(월)부터 스타트한 가운데 제1탄은 「Nonstop Japanese ver.」의 가사를 소재로 한 한글 강좌, 그리고 제2탄은 일본 오리지널 「Lemonade」의 곡명 당 한글 강좌. 그리고, 이번 제3탄은 8월 24일(월)부터 선행 전달되는 일본 오리지널 곡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키워드를 그림으로 표현, 멤버 전원이 하나의 그림을 완성시켜 가는 「그림으로부터 배우는 한글 강좌」이다. 이미 공개가 끝난 「OH MY SCHOOL」 제1탄, 제2탄은 일본 오피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연 정보
TV 아사히 계열 전국 24국 'musicるTV'
8월 17일(월), 8월 24일(월)
방송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방송 일시는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프로그램 HP를 참조.
프로그램 사이트 : https://www.music-ru.com/

관련 사이트 
일본 공식 팬클럽: https://ohmygirljapan.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