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7일(목) 개봉 예정인 <굿바이, 입술>이 OST가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굿바이, 입술>은 영원할 것 같았지만 서로 어긋나버려 해체를 결심하게 된 밴드 ‘하루레오’의 ‘하루’(카도와키 무기)와 ‘레오’(고마츠 나나), 그리고 매니저 ‘시마’(나리타 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된 전국 투어 콘서트를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청춘 음악 로드 무비.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하루’와 ‘레오’, 그리고 ‘시마’의 미묘한 관계와 감성 넘치는 OST가 돋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객석을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하루레오’. 하지만 무슨 연유에서인지 ‘하루레오’는 밴드 해체를 선언하게 되고, 처음이자 마지막인 전국 투어이자 굿바이 투어를 떠나게 된다. 여기에 ‘하루’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레오’부터 ‘레오’에게 억지로 애쓰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는 ‘하루’, 그리고 ‘하루’가 소중해 ‘레오’를 받아줄 수 없는 ‘시마’까지 세 사람의 묘한 관계가 엿보인다. 그래미상까지 꿈꿨던 설레는 첫 시작부터 해체를 앞둔 마지막 굿바이 투어까지, 아이도 어른도 아닌 청춘의 한 시절을 지나는 ‘하루레오’의 멤버들의 여정이 담백한 목소리의 ‘굿바이, 입술’과 어우러지면서 관객들의 감성을 한층 더 자극한다. ‘마지막 노래가 우릴 되찾아줄 수 있을까?’라는 카피는 여러 심정을 담아 마지막 노래를 부르는 ‘하루’와 ‘레오’, 그리고 ‘시마’의 결말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영화 <굿바이, 입술>은 지난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감성 넘치는 OST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갈증>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고마츠 나나부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등에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 카도와키 무기, 그리고 <너의 이름은.> <사랑이 뭘까>에 출연한 나리타 료가 각각 ‘하루’와 ‘레오’, ‘시마’를 연기한다. 서로 의지하는 사이였지만 점점 어긋나버린 관계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청춘을 지났던, 지나고 있는 모든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가수 ‘아이묭’이 참여한 OST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하루레오’가 펼칠 굿바이 투어의 여운을 더욱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복잡하고 미묘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빛나는 청춘들의 밴드 해체기를 그리고 있는 영화 <굿바이, 입술>은 8월 27일 개봉한다.

<굿바이, 입술>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바로가기

(https://tv.naver.com/v/15204642)

* INFORMATION

제       목    굿바이, 입술

원       제    さよならくちびる

영       제    Farewell Song

감       독    시오타 아키히코

출       연    고마츠 나나, 카도와키 무기, 나리타 료

장       르    드라마

러 닝 타 임    116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       봉    2020년 8월 27일

* Synopsis

“죽을 때까지 노래하는 인생을 위하여!”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후,

인디 밴드 ‘하루레오’를 결성한 ‘하루’와 ‘레오’

그리고 그들의 음악에 빠져든 매니저 ‘시마’

언제나 함께일 것 같았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된 세 사람은

첫 전국 투어가 끝나면 ‘하루레오’를 해체하기로 결정한다

마지막 콘서트가 끝나면,

우리는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함께일 때 빛나는 세 청춘의 노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