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의 새로운 시대를 담당하는 유닛 IxR이 온라인 라이브 「IxR Reality Reality Smile」을 8월 30일(일)에 TSUTAYA O-EAST에서 개최한다.

개성 풍부한 멤버들이 구성하는 IxR만이 가능한 공기감을, 온라인 라이브만이 가능한 친밀함으로 즐길 수 있는 본 공연에서는, 멤버 전원을 비추는 통상의 라이브 배신 영상에 가세해 특정 멤버에게 계속 포커스 하는 「최애 (推し) 카메라」에 의한 라이브 배신 영상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멤버가 있는 팬이라면 일색으로 물드는 농후한 한때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여름을 마무리하는 하루를 IxR와 함께 보낼 수 있다.

모든 티켓 구매자에게는 특전으로서 출연자의 브로마이드가 랜덤하게 디자인된 「리셉션 카드 티켓」을 전달하며, 또, 티켓 구입자중에서 추첨으로 당첨된 분들(각부 48명 한정)에게는, 특별 특전으로서 온라인 라이브 회장에서 라이브를 관람할 수 있다. 당첨자로 당일 방문한 팬만이 회장 한정 굿즈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라이브 종료 후에는 특별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IxR 멤버 구성: 오오모리 마호 (大盛真歩)、오구리 유이 (小栗有以)、쿠보 사토네 (久保怜音)、니시카와 레이 (西川怜)、야마우치 미즈키 (山内瑞葵)

ⒸAKB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