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여배우 혼다 츠바사가 추천하는 만화를 시청자와 읽는 생방송 프로그램 "만화가 왕국 presents 혼다 츠바사의 #모두가 만화가 생방송"이, 8월 9일(일)에 「니코니코넷 초회의 2020 여름」중에 실시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대 방지에 수반해, 자택에서 보내는 시간이 큰폭으로 증가한 요즈음, '니코니코넷 초회의 2020 여름'은, 이러한 「홈 스테이 시간」을 충실하게 보내고자, 8월 9일(일)부터 16일까지의 기간중에 여러가지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기획에서는, 다수의 인기 만화의 실사화 작품에 출연하여, 무류의 만화를 좋아하는 팬으로 알려진 여배우 혼다 츠바사가, 일본 내 최대급의 전자 코믹 사이트 「만화 왕국 (まんが王国)」을 이용해, 추천하는 만화 작품을 니코 라이브의 시청자와 함께 읽고 즐기는 것. 소재가 되는 인기 만화는, 만화 대상 2020의 대상에 빛난 야마구치 츠바사의 화제작 「블루 피리어드」(고단샤)등을 예정하고 있다.

방송 화면에는 만화를 읽는 혼다 츠바사의 모습이 등장하고, 시청자는 그녀와 함께 이야기를 쫓아가며 코멘트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할 수 있다. 과연 혼다 츠바사는 어떠한 장면이나 대사에 반응해 뜨겁게 이야기할 지, 주목이 된다.

이번 방송을 기념하여 혼다 츠바사가 읽는 만화 작품의 전자판을 「만화 왕국」에서 1권 무료로 읽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중에 프로그램 시청 페이지를 체크하면 된다.

"만화왕국 presents 혼다 츠바사의 #모두 만화가 생방송" 개요

방송일 2020년 8월 9일 (일) 19:00 ~ 21:00 (예정)

출연자 혼다 츠바사

니코니코 생방송 시청 URL : https://live.nicovideo.jp/watch/lv327275384

관련 URL: 만화왕국 (まんが王国): https://comic.k-manga.jp/

니코니코넷 초회의 2020 여름 개최 개요

개최일시 2020년 8월 9일(일) ~ 8월 16일(일)

주최: 니코니코 초회의 실행위원회

공연장 niconico 공식사이트 종합 TOP : https://www.nicovideo.jp/

공식 사이트 : http://www.chokaigi.jp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chokaigi_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