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고마츠 나나 (小松菜奈)의 '굿바이, 입술 (さよならくちびる)' 8월 27일 개봉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영화 <굿바이, 입술>이 8월 2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굿바이, 입술>은 영원할 것 같았지만 서로 어긋나버려 해체를 결심하게 된 밴드 ‘하루레오’의 ‘하루’(카도와키 무기)와 ‘레오’(고마츠 나나), 그리고 매니저 ‘시마’(나리타 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된 전국 투어 콘서트를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청춘 음악 로드 무비.

<갈증>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등에 출연한 고마츠 나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등의 카도와키 무기, 그리고 <너의 이름은.> <사랑이 뭘까> 등에 출연한 나리타 료까지, 현재 만날 수 있는 가장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동시에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가 보이시한 매력의 밴드로 완벽 변신,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주목을 받았다.

함께 했던 시간을 노래에 담아 공연하는 밴드 ‘하루레오’의 모습뿐만 아니라, 점차 어긋나게 된 ‘하루’와 ‘레오’, 그리고 밴드의 매니저 ‘시마’가 펼치는 청춘들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일본의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아이묭’이 작곡한 서정적인 가사의 OST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대변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기타를 앞에 매고 눈을 맞추며 함께 노래하고 있는 ‘하루’와 ‘레오’ 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말하지 않아도 눈빛만으로 대화하는 듯한 두 사람은 서로만이 알 수 있는 감정을 공유하며 ‘하루레오’만의 감성을 예고한다. “함께 한 것 후회하지 않아. 끝까지 노래하고 싶어”라는 카피에는 ‘하루레오’를 시작한 두 사람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다정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영원히 함께할 것만 같았던 밴드 ‘하루레오’가 해체를 앞두고 떠난 굿바이 투어에서 ‘하루’와 ‘레오’, 그리고 ‘하루레오’의 매니저 ‘시마’가 펼치는 감정이 더욱 돋보인다. 함께 보냈던 시간을 노래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되었지만, 서로 어긋나버린 세 청춘.

이번 보도스틸에서는 각자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는 세 사람의 감정이 엿보이며 굿바이 투어 동안 벌어질 사건들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무대에 오른 ‘하루’와 ‘레오’의 모습에서는 복잡하게 뒤섞여버린 감정들의 끝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마츠 나나와 카도와키 무기, 그리고 나리타 료가 선사하는 청춘들의 감정이 돋보이는 영화 <굿바이, 입술>은 8월 27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굿바이, 입술

원 제 さよならくちびる

영 제 Farewell Song

감 독 시오타 아키히코

출 연 고마츠 나나, 카도와키 무기, 나리타 료

장 르 드라마

러 닝 타 임 116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 봉 2020년 8월 27일

* Synopsis

“죽을 때까지 노래하는 인생을 위하여!”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후,

인디 밴드 ‘하루레오’를 결성한 ‘하루’와 ‘레오’

그리고 그들의 음악에 빠져든 매니저 ‘시마’

언제나 함께일 것 같았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된 세 사람은

첫 전국 투어가 끝나면 ‘하루레오’를 해체하기로 결정한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