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야부시타 후 (藪下楓 STU48), 오사카 MBS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 스타트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토우치 7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STU48의 멤버 야부시타 후가 보내는, 현지 오사카의 MBS 라디오에서의 초 관레귤러 프로 [STU48 야부시타] 단풍나무 쇼가 8월 2일(일) 24시 30분부터 시작된다.

STU48의 활동에 관련되는 화제나 나날의 퍼스널한 내용은 물론, MBS 라디오의 퍼스낼리티들을 프로그램 게스트로 초대하여, 꾸밈없는 토크의 비의를 배우는 10분간의 방송이 된다.

향후 MBS 라디오 월요일~금요일 아침 10시 30분부터 방송중의 「마츠이 사랑의 스코-사랑해♡」의 출연도 결정하고 있어 중진 퍼스낼리티들이 잇달아 출연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야부시타 자신의 자기 소개적인 에피소드 토크를 피로. 「오사카의 정석이라면…타코야키. 그렇지만 오사카 사람은 사지 않고 집에서 만들지요?」라고, 자신이 느끼는 "오사카 있다"도 전개하고 있다.

프로그램 내에서 미처 다 소개하지 못했던 미공개 부분은, 무료의 음성 토크 앱 「라디오 토크」에서도 전달. 야부시타 후가 받는 칸사이 티격태격 (コテコテ)의 세례에 주목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