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10월 16일(금) 개봉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귀멸 TV 무한열차편 신정보 & 주제가 발표 스페셜이 8월 2일(일) 밤 9시부터 「ABEMA 애니메이션 채널」에서 방송된다.

프로그램 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다루는 ufotable에 의한 본 예고나 본 비주얼, 그리고 주제가의 정보가 최초 해금된다.

작년 9월말에 TV 애니메이션 최종화 '새로운 임무'가 방송되어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의 이야기가 막을 내리고,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와 그 동료들이 이번 무대가 되는 "무한 열차"에 오르는 장면으로 종료된 최종화부터 연결되는 본작. 전회의 「귀멸 TV」에서 공개일과 함께 제1탄 예고편, 키 비주얼이 해금되었을 때에는, 순식간에 트위터 상에서 관련 워드가 트렌드에 입성하며 넷상에서는 공개를 학수고대하는 팬들의 뜨거운 코멘트로 넘치는 등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첫 해금이 되는 주제가 정보에 가세해 그 악곡이 포함된 신영상을 전달하는 본 예고, 한층 더 새롭게 그려 내려진 본 비주얼의 해금등 최신 정보는 물론, 4명의 메인 캐스트도 집결해 본 프로그램을 전달한다. 또, ABEMA에서는 극장판의 공개를 향해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재방송도 결정. 특집 방송 직후가 되는 8월 2일(일) 밤 10시부터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제1화, 제2화를 방송. 이후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2~3회씩 무료로 방송한다.

ABEMA 애니메이션 채널/ 귀멸TV 독점 배포 개요
방송일시 : 2020년 8월 2일(일) 밤 9시 ~
방송채널 : ABEMA 애니메이션 2채널

ABEMA 애니메이션 채널/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재방송 개요
1화, 2화 방송일시: 2020년 8월 2일(일) 밤 10시~
※ 이후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부터 2회~3회씩 방송
방송채널 : ABEMA 애니메이션 2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