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퍼퓸의 20년간에 걸친 전 역사를 재구축한 컨셉 라이브 「Reframe 2019」가, 극장 영화 「Reframe THEATER EXPERIENCE with you」로서 9월 4일(금)부터 <2주간 한정>으로 공개된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음악 라이브나 음악 페스티벌의 연기나 중지가 잇따르고 실시가 곤란한 현황에 있어서, 「보다 안전한 환경 하에 있는 영화관에서 음악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하는 구상으로부터, 극장판 타이틀이 「Reframe THEATER EXPERIENCE with you」라고 이름이 붙여졌다. 세련된 신체 퍼포먼스와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융합돼 예술성이 풍부한 본 작품,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예고편과 포스터 비주얼이 해금됐다.

지난해 미국 최대의 야외음악 축제 'The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2019'에 J-POP 여성 그룹 최초로 출연하는 등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로 일본 내외를 불문하고 많은 관객을 매료시켰으며, 여전히 진화하고 있는 Perfume.

작년 9월 21일부터, 결성 20년 & 메이저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고비의 해에 돌입, Anniversaray Year를 기념한 여러가지 기획을 실시해 왔으며, 금년 9월, 그 마무리가 되는 기획을 여러가지로 전개. 그 제1탄 기획에는, Perfume의 20년간에 걸친 전 역사를 재구축 한 컨셉 라이브 「Reframe 2019」가 극장판으로 공개되게 되었다.

Perfume이 지금까지 쌓아 온 역사와 여러가지 데이터를 분해,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새로운 표현으로 재구축 한다고 하는 컨셉에 의해서, Perfume의 「과거·현재·미래」를 지속적으로 표현하는 장대한 시도를 실현, Anniversary Year의 매듭에 어울리는 작품이 되고 있다.

「Reframe THEATER EXPERINCE with you」는 9월 4일(금)부터 토호 시네마즈 히비야 등에서 2주간 한정 공개된다.